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최신 웨어러블 기기,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즈라이브(Galaxy Buds Live)에 가격 스펙 노이즈캔슬링 케이스 충전 배터리 방수 디자인 색상 착용법 등등 알아보기
삼성전자가 애플의 에어팟프로에 대항하기 위해서 출시한 갤럭시버즈라이브는 이어버드 내부 구조를 새롭게 설계해 착용시 외부로 돌출되지 않고 귀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나왔죠. 일명 강낭콩 디자인. 갤럭시버즈라이브는 오픈형 무선 이어폰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두 개 사이즈의 윙팁이 제공되어 사이즈에 맞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이어버드는 유광과 무광이 조화가 잘 이루어지고, 보석함에서 영감은 얻은 갤럭시버즈라이브 케이스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 , 미스틱 화이트 , 미스틱 블랙 그리고 레드 색상까지 총 4가지 입니다.
거기다가 BTS 방탄소년단이 메인모델로 활동한 휠라(FILA)와 협업한 갤럭시버즈라이브 휠라 액세서리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톰브라운과 혐업한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에디션 디자인도 있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의 디자인과 색상은 정말 예쁘네요.
갤럭시버즈라이브의 크기는 이어버드 16.5 x 27.3 x 14.9mm이고 갤럭시버즈라이브 케이스의 크기는 50.0 x 50.2 x 27.8mm 입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무게는 5.6g 이고, 갤럭시버즈라이브 케이스는 42.2g입니다.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전문성과 12mm의 큰 스피커와 베이스 덕트 덕분에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는 3개의 마이크에 추가된 보이스 픽업 유닛으로 통화 품질을 높이고, 오픈형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탑재해서 주변 소음 또한 줄였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노이즈캔슬링은 저대역 배경 소음을 최대 97%까지 감소 시켜주며, 생활속 대화나 안내방송 등은 선명히 들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3개의 마이크 뿐만 아니라 가속도 센서를 활용해서 외부 소음을 필터링하고 사용자 음성에 초점을 맞춰 음성 신호를 개선하고 생생한 통화 품질도 제공합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배터리는 이어버드가 60mAh , 케이스가 472mAh 입니다. 최대재생시간은 총 21시간으로 이어버드 6시간 , 케이스 15시간 입니다. 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무선충전으로 갤럭시노트20로도 충전이 가능 합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는 갤럭시노트20로 동영상 촬영시,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갤럭시버즈라이브의 무선마이크를 통해 배경 소음 없이 생생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고, 음성 명령으로 빅스비 호출이 가능해 스마트폰을 들고 있지 않아도 날씨, 음악재생, 메시지 발신 등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는 갤럭시노트20시리즈나 갤럭시탭S7 S7+로 두 개의 갤럭시버즈라이브를 연동해, 동시에 2명이 음질저하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버즈 투게더 기능도 지원합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방수는 IPX2 수준의 방수기능을 제공하는데 사실상 거의 방수가 안된다고 하네요.
갤럭시버즈라이브 가격은 19만8천원이며, 갤럭시버즈라이브 휠라 액세서리 패키지는 2천대 한정수량으로 20만 9천원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댓글